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년 가을 시즌 남성의 가장 중요한 트렌드

남성복의 발전은  멈출 수 없습니다. 한때 보그 활주로에서 잠들고 사일로를 벗어난 곳은 2 월과 9 월에 주력 여성의 커버리지로 안구를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데이터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 런던, 피렌체, 밀라노, 파리에서 지난 3 주간 진행된 쇼에서 독자들은 150 만 분 이상 동안 남성 컬렉션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가장 쉽고 분명한 테이크 아웃은 남성복의 앞면에 맞게 돌아오고 패션쇼에서 스트리트웨어가 사라지는 것입니다. 버질 아 블로 (Virgil Abloh)의 말에 따르면, 스트리트웨어는“ 고나 다이”( Gonna Die)로, Off-White의 싱글 브레스 티드 슈트는 청바지와 티셔츠를위한 죽음의 곤경이었다. 다른 곳에서 Kim Jones는 Dior Men에서 꾸뛰르 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Clare Waight Keller는 Givenchy에서 멋진 슬림 슈트를 자르고, Pierpaolo Piccioli는 인기있는 후드와 니트가 발렌티노의 용이함에 도전하기 위해 달빛 블루 스팽글 DB를 꿈 꾸었습니다. 예, 옷이 돌아 왔고 새로 발견 된 스와 거와 함께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스트리트웨어가 활주로와 그래픽 티와 버즈 스니커즈가 여전히 판매하는 소매점에 가져다 준 얼굴 에너지는 사라지지 않았으며, 동일한 영향력을 가진 용감한 새로운 트렌드로 진화했습니다. Dries Van Noten과 Tom Ford의 이번 시즌 70 년대 색의 글래머 푸스, 녹 색 플레어 및 엉성한 실크 셔츠를 고려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섹시한 정맥에서 전체 가죽 키트의 등장입니다. Alyx와 Vetements에서 볼 수있는 헤드 투 투 스킨은 최고급 럭셔리와 파괴적인 꼬임이 조화를 이룹니다. 반바지와 하이 부츠 (Rick Owens의 오프닝 룩 참조) (그리고 잊어 버리려고 노력하는 경우)는 남성복의 룩 앤미 (Look-at-me) 행진을 2020 년대로 유지해야합니다.

 

이 공연의 모든 감각과는 대조적으로, 시즌의 더 침착 한 트렌드 중 하나 인 Hygge-worthy All-white 앙상블과 새로운 클래식 이탈리안 테일러링.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들은 블렌딩을위한 옷이 아닙니다. 2020 년 가을은 눈에 띄는 친구들의 눈에 띄는 시즌이었으며 아마도 가장 좋은 경향은 9 월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런웨이 서있을 것입니다.

 

패션 트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디올 맨

남성복에서 떠오르고있는 꾸뛰르에서 영감을 얻은 원단과 실루엣은 이번 달 Kim Jones의 Dior Men 쇼에서 선두에 올랐습니다. 크리스탈과 스팽글로 장식 된 재킷 인 마지막 모습은 제작하는 데 1,000 시간 이상 수작업이 필요했으며, 그러한 장인 정신을 쉽게 착용 할 수있게 해주는 정확한 양의 파나 치가 제공되었습니다. Alexander McQueen의 황금 코트는 Balmain, Etro 또는 Bode의 캐주얼 옵션보다 더 화려합니다

 

드라이 반 노튼

 

2020 년 봄의 루치 애호가들은 가을에 걸려서 짧은 반바지와 진주 목걸이를 킬러 플레어 청바지와 모피 스톨로 대체했습니다. Dries Van Noten과 Tom Ford는 트렌드의 극점을 나타냅니다. 약간 Mick, 약간 Bianca, 그리고 대부분 태도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액세서리는 발 뒤꿈치 부츠가 실제로 작동하도록 보장 된 스트럿입니다.

 

루이 뷔통

 

옷들에 이미지가 그래픽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양복,상의, 바지, 양말, 터틀넥 – 착용 할 수 있다면 기발한 패턴으로 덮여 있습니다. Louis Vuitton에서 주제 뒤 르는 편안한 구름 풍경입니다. Off-White에서는 와인 병이 튀어 나옵니다. 그 사이에는 어떤 분위기에 맞는 인쇄 세계가 있습니다.

 

프라다

 

프라다, 라프 시몬스, 지방시 및 시즌의 가장 테너 설정 쇼에서 모든 대형의 거부는 발생했습니다. 20 년 전 Hedi Slimane과 Simons가 가장 마른 옷을자를 수있는 전쟁에 종사했을 때 인기있는 모습입니다. 20 년이 지난 지금도 이러한 트렌드는 향수를 가진 쇼핑객이 소비력을 얻는 것처럼 되살아 난다는 사실에 놀랍지 않습니다.

 

준야 와타나베

 

피렌체 남성복 페어의 단디는 엄격한 이탈리아 재단사에 대한 준수와 코드 깨짐의 sprezzatura 번성 모두에서 전설적입니다. Junya Watanabe 는 자신의 컬렉션 에서이 이탈리아 클래식 클래식 경의를 표 했지만, 우리는 또한 브루넬로 쿠시 넬리, 카 날리, 브리오니, 카 날리 등 한 세기 동안 카페 컬러 격자 무늬와 캐시미어 터틀넥을 옹호 해 온 마스터들에게도 주목해야합니다. . 스 테이프의 남성복은 캐리 그랜트와 지미 스튜어트 시대를 뒤흔들었던 랄프 로렌보다 더 나은 사람은 없다. 미국 남성들이 실제로 옷을 입은 것은 마지막이었습니다. 그들이 2020 년의 메모를 받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릭 오웬스

 

가죽 점프 슈트는 3 시즌 전에 Vogue Runway의 남성복 트렌드 보고서에 나타났습니다. 당시 우리는 사람들이 그러한 총체적이고 완전히 수축적인 모습을 선택할지 궁금했습니다. 가을 활주로에 송아지 가죽 바지, 자켓 및 셔츠에 대한 헌신을 고려하여 남성이 가죽에 갇혀 있음을 증명하십시오. 트렌드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Ludovic de Saint Sernin의 원 숄더 탑 또는 Alyx의 작업복과 같은 임팩트가 낮은 가죽 모양을 사용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