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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든 여성 DJ 집단은 상하이 밤의 세계를 주도한다

중국의 19 세기 농촌 지역에서, 호남 남부에있는 Jiangyong 카운티의 농민 여성들은 Nüshū라는 비밀 문자를 개발했습니다. 여성이 남성을 지배하고 남성에게 해독 할 수없는 캐릭터는 거미 다리가 종이처럼 춤을 추는 것처럼 가늘고 아래쪽으로 기울어 진 습격에 나타납니다. 여성들은 작문 시스템을 사용하여 중국의 성 차별 사회에서 가장 친밀한 생각을 서로에게 전달했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는 격차입니다.

이 고대 기원은 2018 년에 끊임없이 확장되는 현대 상하이의 스카이 라인 중에서 설립 된 모든 여성 음악 단체 인 새로운 NVSHU의 창립자에게 영감을 주었다. Lhaga Koondhor (일명 Asian Eyez), Amber Akilla 및 Daliah Spiegel은 작년에 현지 전자 음악 현장에서 팜므, 비 이진 및 LGBTQ + 사람들에게 디제이 레슨을 제공함으로써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그들은 소외된 개인들 (신흥 프로듀서, DJ, 예술가들)을 도시에 모이는 장소를 제공하고자했습니다.

 

상하이에서 NVSHU는 이러한 종류의 DJ 워크숍이 서구에서 점점 더 널리 보급되고 있지만 NVSHU는 최초입니다. 국외 DJ로서 Koondhor와 Akilla는 백인 남성 지배 서구 클럽 산업을 탐색하는 병행 역사를 결합했습니다. 다른 배경에서 왔음에도 불구하고 원래 비엔나 출신 인 Spiegel은 2014 년 상하이로 이주했습니다. Koondhor와 Akilla는 2017 년에 각각 스위스와 호주에서 이주했으며,이 세 가지 모두“여성과 LGTBQ + 사람들이 협박하지 않고 DJ를 할 수있는 공간”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Koondhor는 NVSHU는“폐쇄 된 회원 클럽”보다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조직 된 유사한 가치를 가진 강사 및 참가자들로 구성된 느슨한 네트워크라고 생각합니다.

NVSHU는 영어와 만다린으로 수업을 제공하며 창립자는 영어를 구사하지만 현지 학생들에게 모국어를 강의하고주의를 기울입니다. 국외 거주자 인 Akilla는 페미니즘에 대한 서구의 사상을 상하이로 이전하려는 시도의 한계를 잘 알고 있습니다. NVSHU의 목표는 음악 교육을 통해 소외된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이지만, 학생들과의 철저한 정치적 토론에도주의를 기울입니다. Akilla는“여기서 자라는 여성은 자신의 성이나 성 정체성을 어떻게 인식해야하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식민지화의 한 형태입니다. 여행 중 사람들 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페미니즘에 관한 담론은 중국과 호주 및 유럽에서 근본적으로 다르다. 둘 다 남녀 평등의 목표를 공유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여성의 권리 운동은 엄격한 정부 탄압에 직면 해있다. 초기 중국 공산당은 국가의 페미니즘을 이데올로기의 일부로 시행하여 국가의 경제 회복력을 높이는 동등한 노동력으로 50 년대와 60 년대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여성 노동력 참여를 자랑했습니다. .

그러나 지난 수십 년간의 시장 개혁으로 남성에 비해 일자리를 잃는 여성의 수가 크게 줄었고, 2007 년 이래 중국 정부는 젊고 교육받은 여성이 결혼하고 자녀를 갖도록 돕고 전통을 재조정하도록 선전했다. 성 역할. 20 대 후반에이를 거부하는 사람들은 바람직하지 않은 nu 누 또는“남은 여성” 으로 여겨지 지만, 이에 대한 응답으로 중국의 여성 권 운동은 국가의 인터넷 검열을 피하고 소셜 미디어에 힘을 모을 수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전 세계 #MeToo 운동에 대한 목소리.

NVSHU의 창립자들은 헌신적 인 페미니스트와 동맹국으로 여겨지지만, 그들의 주된 목표는 개인의 개인적 표현, 즉 그 자체로 근본적인 행동을 통해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Akilla는“우리는 사람들이 창의성을 탐구하도록 장려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음악을 도구로 시작했지만, 사람들이 디제이와 같은 연습을 통해 배우는 자신감이 그들의 삶의 다른 부분에서 그들을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NVSHU의 목표는 상하이의 신흥 유흥 현장에 포괄적 인 비전을 적용하는 것이며, 이는 사람들이 창의적인 자유를 탐험 할 수있는 독특한 공간으로 존재합니다. 도시의 야행성 세계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빈 캔버스입니다. 60 년대와 70 년대에 마오 쩌둥의 문화 혁명에 의해 시행 된 엄격한 정책으로 인해 특정 음악 장르와 악기는 수십 년 동안 엄격하게 규제되었습니다. 1976 년 마오의 사망 이후,이 나라는 새로운 근대화와 경제 발전을 가속화했지만, 90 년대까지 중국에는 여전히 인기있는 밤문화가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지하 클럽 장면은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NVSHU와 그 동시대 인 (Asia Dope Boys와 같은 좌익 집단과 Genome 6.66 Mbp와 같은 레코드 레이블)은이 하위 문화 환경을 자체적으로 적극적으로 조각하고 있습니다.

Koondhor에게 전자 음악은 자신의 개인적인 표현을위한 도관을 제공했습니다. 음악 산업에 들어가기 전 10 년 동안 Koondhor는 가족 은행가의 발자취를 따라 스위스 은행에서 버튼 업 금융 견습생으로 일했습니다. 그녀는“주말은 나의 탈출이었다”고 말했다. 클럽 문화는 눈에 띄는 검은 색 마커 인 Lisa“Left Eye”Lopes 또는 DIY 조각난 청바지를위한 놀이터입니다. 운동화와 오버 사이즈 수트 재킷의 더 남성스러운 옷장을 항상 선호하는 Akilla는“주류 수사학은 여성 스러움에 대해 매우 좁은 제약이 있기 때문에 지하에서 가르쳐 준 한 가지는 나 자신을 위해 아름다움을 배우고 재정의하는 방법입니다.”

 

이 단체는 2 월에 발표 된 NVSHU의 레드 불 다큐멘터리 인 테크노, 가버에 대한 취향을 가진 광동성 출신 소녀 Jirui Lin을 특징으로합니다. , 그리고 음악을 엉망으로 만듭니다. 영화에서 그녀는 검은 하네스 페티쉬웨어를 착용하고 전통적인 부모에 대한 반란으로 임시 문신으로 얼굴을 장식합니다.

Koondhor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여기에 와서 자유가 내게 의미하는 바를 재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도시의 자유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NVSHU는 선봉대에 서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그들의지도를 따르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