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기지에 대한이란의 급습으로 인한 뇌 손상

1 월 이라크 미군 기지에 대한이란의 공격으로 인한 외상성 뇌 손상 (TBI)으로 고통 받고있는 미군의 수는 109 명으로 증가했다고 미 당국자들은 밝혔다.

이 수치는 이전에 국방부가보고 한 64 명의 부상당한 병사들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처음에는 공습으로 미국인이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1 월 8 일의 공격은 미국의이란 장군 살해에 대한 긴장 속에서 시작되었다.

국방부는 부상당한 군인의 거의 70 %가 의무를 다하고 있다고 성명서에 덧붙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원래이란에 반격하지 않기로 한 그의 결정에 부상이 없을 것으로 추정했다.

펜타곤은 1 월 기자 회견에서 증상이 나타나기까지 경미한 형태의 부상으로 인해보고 된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공화당 의원 조니 에른스트는 월요일에 더 많은 답변을 요구했다.

 

"이 부상당한 서비스 회원을 치료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국방부에 이라크의 폭발로 인한 부상에 노출 될 수있는 배치 된 병력의 안전과 관리를 보장해달라고 요청했다"고 트위트는 말했다.

 

지난달 트럼프 대통령은이 공격의 영향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외상성 뇌 손상의 중요성을 경시했다.

"나는 그들이 두통과 다른 몇 가지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지만, 나는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심각하지 않다"고 말했다.

가능한 TBI에 대해 물었을 때 그는 "나는 내가 본 다른 부상에 비해 심각한 부상은 고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외상성 뇌 손상은 무엇입니까?

미군에 따르면 TBI는 전쟁터에서 흔하다.

배치 된 병사들에게 TBI의 가장 흔한 원인은 폭발성 폭발이며 미 국방부와 재향 군인 뇌 손상 센터 (Winter Defense Center)를 썼습니다.

그것들은 경증, 중등도, 중증 또는 관통으로 분류됩니다. 경증 TBI는 뇌진탕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폭발의 "대기압 초과 압력 및 저압 또는 진공"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기 진공은 단단한 물체를 관통 할 수있어 군인이 둔기 외상을 피할 수는 있지만 여전히 눈에 보이지 않는 뇌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에 따르면 2000 년 이후 40 만 명이 넘는 병력이 TBI로 진단을 받았다.

 

미 국방부는 34 명의 미군이이란의 이라크 기지 공격으로 외상성 뇌 손상 (TBI)으로 진단됐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17 명의 병력이 여전히 의학적 관찰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 월 8 일 파업에서 미국인이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미국의이란 장군 살해에 대한 보복을 받았다.

트럼프 대통령은이란에 반격하지 않기로 한 그의 결정에 부상이 없을 것으로 추정했다.

그러나 지난 주 미 국방부는 11 명의 군인이 공격으로 인한 뇌진탕 증상을 치료 받았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주 스위스 다 보스 세계 경제 포럼에서 명백한 불일치에 대해 물었습니다. "두통과 두통이 있다는 말을 들었으나 그렇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 심각하지는 않습니다. "

TBI의 가능성에 대해 물었을 때 "나는 내가 본 다른 부상에 비해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말했다.

미 국방부는 아인 알 아사드 기지의이란 미사일 공격으로 미국인이 사망 한 적이 없으며 미사일이 비가 내리면서 대부분의 벙커에 숨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국방부 대변인 조나단 호프만 (Jonathan Hoffman)은 기자들에게 영향을받은 병사 8 명을 추가 치료를 위해 미국으로 돌려 보냈으며 다른 9 명은 독일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공무원에 따르면 이라크에서는 16 명의 병력이, 쿠웨이트에서는 16 명의 병력이 복역됐다고 전했다.

호프만 씨는 마크 에스퍼 미 국방 장관은 공격 후 며칠 동안 부상을 즉시 알지 못했다고 덧붙였다.